
매년 여름, 건강에 진심인 리디에 찾아오는 특별한 시간! 바로 리더스들의 건강과 재미를 모두 채워주는 탁.구.대.회! 작년, 리더스들의 승부욕을 불태웠던 랜덤 탁구 챌린지가 올해는 그 즐거움을 2배로 업그레이드 해서 돌아왔습니다. 웃음 폭발 랜덤 탁구채 옵션은 기본, 경기 방식이 복식전으로 새롭게 진행되며 짜릿함이 더해졌습니다.
*리더스(Ridus): 리디의 사내 구성원을 지칭하는 말
–
–
리디가 매년 사내
운동 대회를 하는 이유

그렇다면 리디는 대체 왜? 이렇게까지 진심으로 사내 운동 대회를 개최하는 걸까요? 그건 바로 리더스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이 리디의 서비스와 가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리디에서 일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업무 원칙인 ‘리디 코드’에 체력 관리가 포함된 만큼, 리디는 구성원들의 운동비를 지원하는 ‘사운드 리디’ 복지를 통해 누구나 부담없이 운동하고 사내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있답니다.
이런 차원에서 이번 탁구 대회는 재미도 더블! 경품도 더블!로 구성돼 리더스들의 사기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입니다.
–
–
–
컨셉 별로 구성된
랜덤 탁구채!

올해 탁구대회는 컨셉에 맞춘 랜덤 탁구채들이 구성돼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학창시절의 추억 컨셉으로 청소시간, 음악시간, 국어시간, 미술시간, 여름방학 등 관련련 주제에 맞춰 미니 빗자루, 탬버린, 장난감 기타, 밥주걱, 밀집모자 등 추억의 소품들이 등장했습니다.
–
–
패기로 승부한다!
리더스들의 열정
“왔다 내 도파민”
“티셔츠 갖고 싶어서 1년동안 벼르고 있었습니다.”–

풀 리그 예선을 거쳐 본선 토너먼트, 그리고 대망의 결승까지 약 9일간 진행된 리디 탁구 대회! 페어로 진행되다보니 예기치 못한 재밌는 결과들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어떤 탁구채가 나와도 열정적으로 임하는 리더스들의 열정과 응원의 열기로 뜨거웠던 리디 라운지였습니다.
이번 대회 우승은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팀의 태양님과 진욱님이 차지했습니다! 특히 태양님은 리디피셜 최고 실력자로 작년에 랜덤 탁구채의 불운(?)으로 아쉽게 탈락한 아쉬움이 있는데요. 태양님은 “리디에 입사해 사운드 리디 복지로 탁구에 입문했는데, 가장 좋아하는 취미가 됐고 이번에 우승해 상금까지 받아 더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리디의 건강 복지, 사운드 리디 효과가 제대로 발현된 순간이었습니다!
–
–
만보 챌린지부터
포토부스 이벤트까지!

탁구대회에 참여하지 않은 리더스들도 대회 시즌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었습니다. 바로 만보 걷기 챌린지! 대회 기간 만보를 인증하는 방식으로, 걷기를 습관화 해 체력 증진까지 돕는 리디의 챌린지, 역시 건강에 진심인 기업답죠? 추첨을 통해 3명의 리더스들에게 20만원 상당의 러닝화가 제공되었습니다.
–

또한, 리디 탁구 대회 한정 스페셜 포토 프레임을 제작해 리더스들이 자유롭게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최선의 방어는 공격’이라는 컨셉으로 사진을 남긴 팀이 포토제닉을 수상했습니다.
–

승패를 떠나 동료들과 함께 단합하며 남은 하반기를 달려나갈 에너지를 채웠던 제3회 리디 제일 탁구 대회! 내년에는 어떤 운동 대회로 리더스들의 건강과 활기를 채워줄 지, 사운드 리디의 영웅이 또 한번 탄생할 지 벌써 많은 기대가 됩니다.
고객과 발맞춰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선보이는
리디와 함께할 당신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