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사와 황자간의 사랑을 담은 로맨스 판타지 작품으로 높은 평점 기록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을 완벽한 작화로 표현한 웹툰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김미유 작가의 인기 웹소설 ‘그림자 없는 밤’의 웹툰을 독점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2019년 리디에서 연재된 웹소설 ‘그림자 없는 밤’은 적국의 습격으로 기억을 잃은 여기사 ‘로젤린’과 황자 ‘리카르디스’의 특별한 사랑을 담은 로맨스 판타지 작품이다. 특히, 높은 평점을 기록한 인기작으로 단행본까지 출간되며 로맨스 판타지 애호가들의 탄탄한 지지를 받았다.
웹툰으로 만나는 ‘그림자 없는 밤’은 원작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완벽한 작화를 자랑한다. 원작의 방대하고 탄탄한 세계관을 완성도 높게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 각종 우여곡절을 거치며 성장하는 주인공을 비롯하여 등장인물들의 다양한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린 감각적인 연출도 눈여겨 볼만하다.
리디 관계자는 “탄탄한 팬덤을 자랑하는 웹소설 ‘그림자 없는 밤’을 웹툰으로 연재하게 돼 팬들의 기대가 크다”며, “원작의 거대한 세계관과 캐릭터들의 뚜렷한 개성을 웹툰을 통해 한층 더 실감나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림자 없는 밤’ 웹툰과 원작 웹소설은 리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웹소설 단행본은 온라인 서점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