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대한 세계관 바탕으로 애절한 감정 그린 로맨스 판타지 대작
오는 30일, 차은우가 참여한 OST ‘Don’t Cry, My Love’ 공개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김수지 작가의 정통 로맨스 판타지 ‘상수리나무 아래’의 OST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리디의 대표작 ‘상수리나무 아래’는 마음속 상처가 깊은 공작가의 장녀 ‘맥시밀리언’과 그녀를 진심으로 아끼는 천민 출신의 기사 ‘리프탄’의 사랑을 애절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탄탄한 세계관과 세밀한 감정 묘사가 어우러진 화제작으로, 2017년 발표 직후 스테디셀러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번 ‘상수리나무 아래’의 첫 OST에는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인 차은우가 참여해 남자주인공 ‘리프탄’의 테마곡을 노래한다.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발라드곡 ‘Don’t Cry, My Love’는 ‘맥시밀리언’을 향한 ‘리프탄’의 헌신적인 사랑이 담긴 가사에 차은우의 부드러운 미성이 더해져 따뜻한 분위기를 살려냈다.
로맨스 판타지 대작 ‘상수리나무 아래’와 차은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이번 OST ‘Don’t Cry, My Love’는 오는 30일 18시에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리릭비디오 등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리디 관계자는 “이번 OST를 통해 ‘상수리나무 아래’에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준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차은우의 목소리로 탄생한 이번 ‘리프탄’의 테마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상수리나무 아래’의 첫 OST ‘Don’t Cry, My Love’는 리디 자회사 오렌지디의 신규 브랜드 ‘오렌지디멘션’을 통해 제작 및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