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 부수 2,600만 부 넘는 글로벌 흥행작
<원펀맨> 작화가 무라타 유스케 대표작…선공개 기념 이벤트 진행

글로벌 콘텐츠 기업 리디 주식회사(대표 배기식, 이하 리디)는 만화 ‘아이실드21’ e북을 선독점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실드21’은 미식축구를 소재로 한 스포츠 만화로, 소심하고 심약한 주인공 ‘코바야카와 세나’가 자신의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고 어엿한 미식축구 선수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02년 첫 연재를 시작한 ‘아이실드21’은 단행본 누적 판매 부수가 2,600만 부가 넘는 글로벌 메가 히트작으로, 국내에서도 종이책 재출간 요청이 쇄도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해당 작품은 <원펀맨>으로 유명한 만화가 ‘무라타 유스케’가 작화를 맡았으며, 박력 넘치는 연출과 소년 만화 특유의 유쾌함, 성장서사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일본 최고 만화 잡지인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됐으며, TV애니메이션으로도 인기리에 방영된 바 있다.

리디는 만화 ‘아이실드21’ 선독점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권 무료 대여, 권당 구매 시 10% 할인, 세트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e북을 소장할 수 있다. 또한 공식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2,100포인트를 증정한다.

리디 관계자는 “만화 팬들이 e북으로 가장 보고 싶어 하는 작품 중 하나인 ‘아이실드21’을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팬들이 열광할 만한 글로벌 흥행작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만화 ‘아이실드21’ e북은 리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Posted in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