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웹툰 마니아의 지지를 받은 웹툰 엄선
인기 웹툰을 100원에 만나는 설맞이 이벤트 실시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글로벌 인기 웹툰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글로벌 로맨스판타지 마니아의 큰 사랑을 받은 웹툰 ‘참아주세요, 대공’은 지난해 ‘만타(Manta)’ 연간 베스트 TOP 10에 오른 작품이다. 엄마를 위해 후작가의 차남이 된 남장여자 주인공과 그녀의 정체를 모르는 대공의 위장 로맨스물로, 수상한 여주인공을 둘러싼 러브라인을 긴장감 있게 풀어내 인기를 끌고 있다.

리디의 일본 웹툰 시장 진출의 포문을 연 웹툰 ‘에반젤린의 검’은 지난해 4월 일본 라인망가 종합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저주에 갇힌 친구를 구하기 위한 여기사의 모험기를 아름답게 담은 작품으로, 고난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과정에 큰 감동받았다는 감상평이 이어지고 있다.

픽코마에서 스마툰 종합 랭킹 1위를 차지한 웹툰 ‘동물들의 공주님’도 놓칠 수 없다. 동물과 소통할 수 있는 공주와 야만 대륙의 왕자 간의 결혼을 다룬 내용으로 지난해 5월 픽코마를 통해 첫 공개됐다. 한 편의 동화 같은 스토리에 따뜻한 그림체가 더해져 힐링 로맨스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이 외에도 글로벌 인기 웹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설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월 12일까지 엄선된 인기 웹툰의 모든 회차를 100원에 대여할 수 있으며, 누적 금액에 따라 최대 7,500 포인트를 차등 제공한다. 단, 이벤트 기간 중 업로드 되는 최신화는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리디 관계자는 “글로벌 독자들에게 사랑받은 리디 인기 웹툰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설맞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리디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in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