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누적 판매 65만 부…살인 사건을 통해 가족의 의미 되짚어
히가시노 게이고 대표작 28종 할인 이벤트 실시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목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 <희망의 끈>을 전자책으로 단독 선출간 한다고 15일 밝혔다. 

2022년 일본에서 가장 많이 읽힌 작가 1위에 오른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 <희망의 끈>은 2019년 일본 출간 이후 누적 판매 65만 부, 일본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 걸작이다. 일본 내 인기에 힘입어 국내의 많은 히가시노 게이고 팬들이 정식 출간되길 고대하던 작품이다.

이번 소설은 살인 사건에 숨겨진 두 가족의 상상을 초월하는 악연과 운명이 드러나며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되짚는다. 특히, 집필 기간만 33년에 일본 내 총 판매 부수 1,300만부를 기록하며 두터운 팬덤을 자랑하는 <가가 형사 시리즈>와 연결고리를 갖고 있다.

리디는 <희망의 끈> 단독 선출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12일까지 신작 <희망의 끈>을 비롯 <용의자 X의 헌신>, <가면산장 살인사건> 등 히가시노 게이고의 대표작 28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소장할 수 있다.

리디 관계자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가로 각광받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을 전자책으로 먼저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리디를 통해 독자들이 양질의 콘텐츠를 마음껏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확보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책 <희망의 끈>은 리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Posted in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