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익스클루시브로 12월 21일 첫 방송
원작의 감성을 살린 연출과 주연들의 높은 싱크로율로 관심 집중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인기 웹소설 ‘신입사원’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드라마가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공개된다고 23일 밝혔다.

모스카레토 작가의 인기 웹소설 ‘신입사원’은 워커홀릭 파트장 ‘종찬’과 인턴사원 ‘승현’의 사내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주인공들의 일과 사랑을 균형감 있게 담아냈다. 2020년에는 웹툰으로 재탄생하며 웹소설과 웹툰 모두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드라마로 제작된 ‘신입사원’은 원작의 감성과 작은 설정까지 세세하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배우 권혁과 문지용이 주연으로 활약하며 원작 캐릭터들이 살아 숨 쉬는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과 케미를 자랑한다. 특히,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도 등장해 참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지옥’, ‘인간수업’을 탄생시킨 제작진이 참여한 드라마 ‘신입사원’은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12월 21일 첫 방송된다. 첫 방송을 기념해서 드라마 ‘신입사원’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리디 관계자는 “웹소설과 웹툰에 이어 드라마로 재해석된 ‘신입사원’은 원작의 감성을 충실하게 담아내는 동시에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로 팬들을 매료시킬 것”이라며, “드라마 ‘신입사원’ 방영을 기념해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이벤트와 리디 독점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작 웹소설과 웹툰은 리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Posted in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