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을 통해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주인공의 성장기
사회적 관심이 높은 채식을 쉽게 풀어냈다는 호평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인기 웹툰 ‘아삭아삭 테이블’의 영상화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리디에서 독점 연재 중인 ‘아삭아삭 테이블’은 주인공 ‘마하’가 채식을 통해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성장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주인공 ‘마하’는 우연치 않은 사고로 동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된다. 이후 ‘마하’는 인간의 욕심에 희생되는 동물의 감정을 느껴 육식을 멀리하고 채식을 시행하며 몸과 마음 모두 성장해 나간다.

‘아삭아삭 테이블’은 높은 사회적 관심에 비해 접근하기 어려워 보이는 채식을 쉽고 친절하게 풀어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20대의 평범한 남녀간의 사랑이라는 현실적인 요소에 채식의 의미와 요리가 잘 어우러졌다는 독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영상화 작업은 콤파스픽쳐스에서 맡았다.

리디 관계자는 “‘아삭아삭 테이블’은 채식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동시에 연애와 인간관계 등 일상 이야기도 더해져 웹툰 팬들 사이에 수작으로 손꼽히고 있다”며, “이번 영상화를 통해 그림으로만 그려지던 각종 채식 요리를 한층 싱그럽고 생생하게 느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웹툰 ‘아삭아삭 테이블’은 리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Posted in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