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구교환과 함께 과몰입 할 작품 ‘상수리나무 아래’
‘상수리나무 아래’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활동 이어갈 예정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김수지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 ‘상수리나무 아래’의 홍보 모델로 배우 구교환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상수리나무 아래’는 국내 로맨스 판타지 장르 중 최고 화제작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덤까지 확장하며 작품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실제로 ‘상수리나무 아래’ 원작 웹소설 영문판이 북중미·유럽 5개국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리디는 ‘상수리나무 아래’의 인기에 힘입어 작품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첫번째로, ‘상수리나무 아래’의 홍보 모델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구교환을 발탁했다. 영화 감독과 배우를 넘나들며 선구안을 기른 구교환과 함께 ‘상수리나무 아래’ 작품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달 29일부터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길에 ‘상수리나무 아래’ 작품을 그대로 펼쳐놓은 이벤트 길을 마련해 고객이 직접 작품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리디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까지 주목하는 ‘상수리나무 아래’를 더욱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했다”면서, “배우 구교환도 빠져든 ‘상수리나무 아래’의 인기 요소를 가감없이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Posted in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