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길 곳곳에 작품 주요 장소 그대로 재연
오픈 기념 현장 이벤트에만 3천명 참여… ‘상수리나무 아래’ 팬들 연일 환호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길과 손잡고 로맨스 판타지 대작 ‘상수리나무 아래’ 작품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상수리나무 아래’ 전시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별마당길을 조성한 이후 처음 진행하는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로, 지난달 29일부터 왕복 1.6km에 이르는 트랙 곳곳에 작품 명장면과 포토존 등을 마련했다. 특히, 지난 5일 어린이날을 포함한 황금 연휴 나흘 동안 전주 대비 21% 상승한 관람객을 맞으며 화제를 모았으며, ‘상수리나무 아래’ 현장 이벤트에는 3천여명 이상이 참여하며 작품의 인기를 실감했다.

별마당길을 수놓은 이번 전시는 작품을 현실로 옮긴 듯 생생한 비주얼을 선사한다. 먼저, 삼성역 코엑스몰 입구부터 복도, 기둥, 천장에 이르기까지 초대형 작품 배경과 주인공 캐릭터 이미지를 배치해 관람객이 작품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최종 목적지인 봉은사역 앞에는 실제처럼 꾸민 마법 도서관과 연회장, 파우더룸 등 대형 팝업존도 마련했다.

리디는 이번 전시를 통해 ‘상수리나무 아래’의 스케일을 실감나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김수지 작가의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 ‘상수리나무 아래’는 최근 아마존 5개국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동명의 웹툰 역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작화를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덤을 모으고 있다.

리디 관계자는 “로맨스 판타지 대작 ‘상수리나무 아래’의 매력을 현실감 있게 전달하고자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길 전체를 작품 감상 및 체험 공간으로 조성했다”면서, “이번 전시를 통해 작품 속에만 존재하는 신비한 세계관과 주인공의 스토리를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상수리나무 아래’ 전시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길에서 오는 7월 31일까지 상시 진행한다.

Posted in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