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노블코믹스 작품
북부대공 남주와 비밀을 갖고 있는 남장여자 주인공의 긴장감 있는 스토리
리디북스 첫 무료 연재 웹툰으로 고객 확보 집중

커넥티드 콘텐츠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진소예 작가의 인기 웹소설 ‘참아주세요, 대공’을 웹툰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참아주세요, 대공’은 엄마를 위해 후작가의 차남이 된 여자 ‘카닐리아’와 재력, 지성, 외모 등 모든 것을 갖췄지만 그녀의 정체만 모르는 대공 ‘클로드’의 아름답고 위험한 사랑을 그린 본격 위장 로맨스물이다. 기존 로맨스 판타지 장르에서 잘 다루지 않았던 근대 시대를 배경으로 신분이 감춰진 여주인공을 둘러싼 러브라인을 긴장감 있게 풀어내 원작 웹소설도 많은 인기를 끌었다.

웹툰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참아주세요, 대공’은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탄력적으로 구성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화려하면서도 섬세한 작화로 작품 고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살려냈다. 지난 달 말 프롤로그를 통해 하이라이트 장면이 일부 공개되어 원작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참아주세요, 대공’은 리디북스를 통해 무료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작품을 시작으로 리디는 많은 고객들이 리디북스의 새로운 웹툰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배기식 리디 대표이사는 “로맨스 판타지 대작 ‘참아주세요, 대공’이 완성도 높은 웹툰으로 재탄생한 만큼 기존 노블코믹스 히트작에 이어 새로운 흥행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작품성을 입증한 리디 IP를 폭넓게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참아주세요, 대공’은 리디북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Posted in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