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 설 연휴 ‘슬기로운 책콕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디북스, 설 연휴 ‘슬기로운 책콕생활’

주식 도서 추천 및 시드머니 10만원 선물하는 ‘부자책방’ 이벤트
새해 맞이 테마별 도서 패키지 대여 시 전원에 1,000포인트 리워드
9일부터는 베스트셀러 특별전도… 3일간 3,000원에 대여

커넥티드 콘텐츠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설 연휴를 맞아 자기계발을 지원하는 ‘슬기로운 책콕생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휴기간 동안 경제 공부와 목표 관리에 도움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부자책방’과 ‘고민해결’, ‘베스트셀러 특별전’을 주제로 진행된다.

먼저 ‘부자책방’은 주식 투자 도서와 아티클을 추천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시드머니 10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기본 지식 ▲실전 경험 ▲시장 분석 ▲미국 주식 4단계에 걸쳐 추천 도서목록을 제공하며, 관련 아티클도 무료로 열람 가능하다. 추천 도서 중 한 권을 읽고, 관심 있는 회사의 주식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새해 목표와 계획을 구체화하려는 독자를 위해 ‘고민해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소비관리 ▲재테크 ▲게으름 타파 ▲습관 형성 ▲이직(이론·실전) 카테고리 별로 도서 패키지를 제안하고, 대여 고객전원에 1,000포인트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9일부터는 베스트셀러 대여 특별전도 연다. 9일부터 12일까지 총 20여권의 도서를 릴레이로 공개하며, 각 도서는 3일간 3,000원에 대여할 수 있다. 대여한 도서는 구매일로부터 90일간 이용 가능하다.

리디 관계자는 “이번 리디북스 도서 특별전으로 설 연휴에 고향을 찾지 못하고 집에서 보내는 고객들이 연휴기간을 알차게 활용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슬기로운 책콕생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리디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끝>

Posted in PR